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탄방동 맛집 : 힙하고 깔끔한 ‘바오바뮐러’
    TASTY/FOOD 2020. 9. 7. 09:0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자마자 반해보린~~~ 탄방동 맛집 소개입니다! 역시 이 탄방동 맛집도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ㅎㅎ
    대전 분위기 있는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곳입니다! 생긴지 얼마안된 #탄방동맛집 바오바뮐러

    바오라는 음식은 대만의 유명한 길거리 음식인데, 대전 바오바뮐러에서 고급화해서 내놓으신 것 같아요.

    그렇다고 막 고급진 건 아니구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정도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바오바뮐러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가자마자 또오고싶다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바오바뮐러 분위기

     

    크 탄방동 바오바뮐러에는 여름여름 대만분위기가 그대로 담겨있어요. 이국적이면서 심플한 인테리어.

     

    바로바뮐러 바테이블

     

    저런 바 테이블도 있어요. 혼밥 즐기시기에도 무리가 없어요. 대전 혼밥하기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바오바뮐러로!

    바오바뮐러 내부모습:

     

    바오바뮐러 내부모습

     

    너무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바오바뮐러 가게 안의 노래도 분위기를 더해주었어요.

    너어무 모던하고 무거우면 부담스러울수 있는데,
    대전 맛집 바오바뮐러는 가볍고 힙한게 취저였어요.
    바오바뮐러의 주메뉴 바오랑도 너무 어울리는 분위기.

    바오바뮐러 메뉴:

     

     

    바오는 대부분 5,000원.
    누들이 가격대가 좀 있네요, 18,000원.
    누들은 그만큼 양이 많더라구요.

     

    fish&garlic noodle, steak bowl, classic bao

     

    제가 시킨 메뉴들이에요.
    로스트피쉬 갈릭누들(fish&garlic noodle):
    ⭐️⭐️⭐️⭐️
    고등어가 올라간 파스타에요. 전 생선을 싫어하고 파스타랑 안어울릴 것 같아서 걱정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맛이 좋았어요. 짭짜롬한 소스와 고등어가 잘 어울렸고, 그렇게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스테이크볼(steak bowl):
    ⭐️⭐️⭐️⭐️⭐️스테이크볼 시키길 정말 잘한게
    바오바뮐러의 파스타와 바오가 모두 엄청 짰어요 ㅋㅋㅋㅋ
    스테이크볼의 간은 약간 싱거웠는데 (제 기준 적당) 그래서 다른 짠 메뉴들 사이에서 빛을 발했어요. 물론 음식 자체로도 대존맛이었어요! 강추메뉴

    클래식바오(classic bao):
    ⭐️⭐️⭐️
    바오는 처음이라 클래식 바오를 시켰어요.
    빵 사이에 찐하게 소스가 밴 동파육이 들어있었어요.
    특이하고 맛도 있었는데 조금 짜다는 거! 맥주랑은 찰떡 궁합이에요!!! 다음에 가면 다른 바오에 도전하려구요.

    음료 및 주류:
    ⭐️⭐️⭐️⭐️⭐️
    사진엔 없지만 서비스로 자몽에이드도 받았고
    추가로 맥주도 시켰어요.
    맥주는 망고맥주랑 하이볼 한 잔씩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여긴 맥주가 너무나 땡기는 분위기더라구요...
    안먹을 수 없었어요😢
    자몽에이드도 카페보다 맛있었답니다 ㅎㅎ

    바오바뮐러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월요일휴무
    매일 15:30 - 17:30 break time
    휴무날이랑 세시반부터 다섯시반까지 브레이크타임 확인하세요!

    바오바뮐러 주차공간:
    따로 주차장이 없어 골목에 주차자리 찾느라 힘드실 수 있습니다. 주변 유료주차장으로는 천지연빌딩주차장이 있습니다.

    바오바뮐러 주소 및 위치:
    대전 서구 문정로112번길 54 1층


    총평

    맛: ★★★

    분위기: ★★★★★

     

    탄방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 대전 혼밥하기 좋은 식당 찾으시는 분들, 대전 맛집으로 이색적인 곳 찾으시는 분들 모두 탄방동 바오바뮐러 추천할게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