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심당 빵 추천:현지인이 추천하는 성심당 빵 BEST5
    TASTY/FOOD 2020. 10. 1. 12:5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대전의 빵집 성심당 거의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빵집이지요?

    이미 대전하면 떠오르는 대전의 마크가 된 성심당!

    근데 막상 가면 뭘 드셔야 할지 모르겠죠????

    유명한 튀김소보로 부추빵 말고도 먹을 거 많던데

    뭐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나는지. 고민되시죠???

    그런분들 위해 성심당 빵 추천하러 제가 왔숩니다!!

    성심당 빵은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고 시즌별로 신메뉴도 업데이트가 되는데요.

    2020년 9월 말 기준 성심당 빵추천을

    대전에서 2n년 산 현지인 베조가 해보겠습니답!

    저는 성심당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직장을 다녀서 자주 사먹기도 한답니다.

    성심당 도착. 제가 고른 빵 중에서도 JMT 인 것들로만 성심당 빵추천해드릴게요!

     

     

    성심당 외관

    성심당 주차장도 있으니 차 가져가시는 분들은 1만원 이상 구매하시고 주차권 달라고 하세욥 :)

    그럼 성심당 빵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이미 유명한 대표 메뉴인 성심당 튀김소보로, 성심당 부추빵, 명란바게트는 빼겠습니다.)

    BEST5 ::

    성심당

    빵 추천

    BEST5 탁순희빵

     

     

    탁순희빵

    2000원

    ★★★

    바게트 빵 안에 계란 샐러드와 칠리소스가 들어간 빵입니다.

    맛을 설명하자면..

    아주 고퀄리티의 편의점 햄버거 맛이 납니다.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 맛인데,

    칠리소스 맛이 자극적이어서

    한 입 먹었을 땐 맛있지만 다 먹기에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성심당 빵 추천에 넣은 이유는 가성비가 좋은 빵이기 때문.

    성심당 명예의 전당에도 올랐던 빵이네요.

    바게트, 계란샐러드, 칠리소스 조화가 저는 좋았어요.

    BEST4 오!보름달

     

     

    오보름달

    2500원

    ★★★★

    어른들이 좋아할 맛의 오!보름달 빵.

    저도 쫀득한 걸 좋아하다보니 오 보름달 빵이 입맛에 맞았어요.

    완두배기, 팥배기가 들어간 빵으로 호두가 박혀있어

    달달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습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법한 빵.

    크기가 큰 데 비해 가격도 저렴하죠.

     

     

    BEST3 햄치즈 크로와상

     

     

     

    햄치즈크로와상

    2800원

    ★★★★

    햄치즈+크로와상의 조합..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상상하시는 바로 그 맛입니다.

    상상하는 그 맛 그대로 맛있습니다.

    풍부한 치즈와 햄의 맛에 올려진 달달함까지 첨가되어

    단짠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성심당 빵 추천 메뉴..

    BEST2 16겹 과일 데니쉬

     

     

    16겹과일 데니쉬

    2800원

    ★★★★

    성심당 빵추천을 하는 저도

    사실은 처음 먹어보는 빵이예요.

    16겹과일 데니쉬는 성심당 빵 추천에 넣을 생각이 없었다가

    친구가 먹어보자고 해서 사서 먹어보았는데요.

    의외로 존맛탱이어서 추천합니다.

    16겹데니쉬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쫄깃하고, 달콤한 산딸기잼에 슈크림까지

    달달하고 상큼한 맛이었어요.

    빵과 과일이 같이 있는 걸 별로 안좋아하는 저인데도

    달콤한 잼 맛이라서 거부감 없고 조화로웠습니다. 성심당 빵 추천의 강추메뉴.

    BEST1 카카오순정

     

     

    카카오 순정

    2500원

    ★★★★★

    별 다섯개의 성심당 빵 추천 원탑 메뉴는 카카오 순정입니다.

    제가 초코를 좋아해서 카카오순정을 원탑으로 놓은 것도 있지만

    초코 좋아하는 젊은 분들이라면 정말 100% 좋아하실거예요.

    우유 탄 초코 맛이 아니고 찐 초코 가나슈 맛입니다.

    중간중간 호두가 들어가 있어 느끼하지도 않아요.

    가격대도 2000원 대로 저렴해서 제가 초코 땡길 땐 꼭 사오는 빵이예요.

    성심당 빵추천 베스트로 카카오순정 추천합니다.

    물론 초코 싫어하시는 분들은 ㅠㅠ 패스구요.

    초코덕후라면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가 저의 내돈내산 성심당 빵 추천이었구요.

    대전 성심당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저의 성심당 빵추천 참고하셔서

    맛있는 빵 사가시길 바랍니다.

    아직 튀김소보로 안드셔본 분들은 그것부터 드셔보시구요 ㅋㅋㅋ

    성심당 위치: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