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소제동 맛집 : 슈니첼
    TASTY/FOOD 2020. 9. 6. 14:39
    728x90
    반응형
    SMALL

    소제동 맛집 추천, 슈니첼.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
    오늘은 대전 소제동 맛집 소개드리려고 해요.
    소제동은 일년 전 쯤부터? 한 컴퍼니에서 작정하고 부흥시키려 하면서 이색적인 맛집과 카페로 각광받기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초창기에 들어온 소제동 맛집 슈니첼 소개해드릴게요!

     

    대전 소제동 맛집 슈니첼은 독일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슈니첼이 뭔지 모르시는 분도 계실거에용

    저는 이래뵈도 제2외국어 독어 출신이라 (?????) 슈니첼에 대해서 아주 옛날옛적에 배웠었죠.ㅋㅋㅋ
    슈니첼은 독일식 커틀릿인데요.
    송아지고기를 망치로 팡팡 쳐서 얇게 만든 후에 빵가루를 묻혀 튀긴 요리입니당.

    얇은 소고기까스~? 라고나 할까요.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대표 음식이라고 하네요.

    크 옛날에 독일의 문화나 음식같은 거 조사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잡소리는 접어두고 제 슈니첼 방문기를 말씀드릴게요.

    사실 슈니첼은 소제동에서도 생긴지 꽤 된 곳이에요.

    아주 맨처음 소제동이 뜨기 시작할 때 생긴 곳이거든요.

    힙한 신상 맛집, 카페는 귀신같이 찾아내는 제 친구덕에

    사실 아주 초창기에 슈니첼을 찾아갔었는데요...

    그때 브레이크타임을 생각못하고 3시에 찾아간 바람에 결국 못 먹었다는 슬픈 역사...:-(

     

    아픈 기억의 슈니첼을 뒤로하고 그 이후 소제동을 여러번 갔지만

    슈니첼은 한번도 찾지 않았었어요.

     

    그러다 얼마전 기회가 되어 슈니첼을 방문했는데요.

    확실히 시간이 조금 지나서 웨이팅 없이도 쓱 들어갈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슈니첼 음식:

     

     

    에그프라이치즈 슈니첼, 굴라쉬, 독일식소세지감자 샐러드

     

     

    사진에 나온게 제가 소제동 맛집 슈니첼에서 먹은 음식들입니다!
    먹음직스럽죠? ㅎㅎ 왼쪽 하단에 있는게 슈니첼인데
    소제동 맛집 슈니첼에서는 네가지 종류의 슈니첼을 팔고있어요.


    “플레인 슈니첼”
    “생모짜렐라치즈 슈니첼”
    “에그프라이치즈 슈니첼”
    “하와이안 슈니첼”

     

    이렇게 네가지가 있는데 저는 에그프라이치즈 슈니첼을 먹었어요.

    에그프라이치즈슈니첼:
    ⭐️⭐️⭐️
    저희는 에그프라이슈니첼을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소제동 맛집 슈니첼에서는 다른 음식도 함께 팔고 있더라고요. 바루바루 샐러드와 굴라쉬인데요~~

    독일식소세지감자샐러드:
    ⭐️⭐️⭐️
    맛의 조화가 있었어요! 그치만 샐러드 치고는 맛이 조금 강하기는 해요. 처음엔 너무 맛있지만 계속 먹으면 물리는 맛입니다. ㅎㅎ

    굴라쉬:
    ⭐️⭐️
    스튜입니다. 안에 소고기와 감자, 양파 등이 들어간 스튜인데 향신료 향이 나서 맛이 진하고 자극적입니다. 호불호가 갈릴것 같아요.
    굴라쉬+밥 또는 굴라쉬+빵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한국인답게 밥을 선택했습니다 ㅋㅋㅋ

    자극적인 향신료 향이 싫으신 두분이서 소제동 맛집 슈니첼에 가신다면 슈니첼만 두 개 시키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굴라쉬같은 향신료맛이 강한음식은 안좋아하긴 하는데, 소제동 슈니첼에서 저렇게 세가지 메뉴를 시켰을 때 자극적인 굴라쉬와 삼삼한(?) 슈니첼의 조화가 좋았어요.

    대전 소제동 맛집 슈니첼 외관:

     

     

    소제동 맛집 ‘슈니첼’ 외관

     

     


    소제동 맛집 슈니첼의 외관은 동양적인듯 서양적인듯 예쁜 기와와 화이트 컬러의 외벽이 눈에 띄는 곳입니다. 간판이 달려있지 않기 때문에 아주 잘 찾으셔야 해요ㅠㅠ 저도 맨첨에 갔을 땐 저기야??? 저기맞아?? 하면서 헤맸던 게 생각이 나네요. 다행히 이번 방문 때는 잘 찾았습니다 :)

     

    소제동 맛집 슈니첼은 외관부터 가정집의 분위기가 있는데요. 식사할때도 마치 독일의 가정집에 초대받은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소제동 맛집 슈니첼은 컨셉이 제대로 옛날 독일 가정집 느낌이고든요 ㅋㅋ
    대전 소제동 맛집 슈니첼 내부:

     

     

    소제동 슈니첼 안에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라 기념하려고 찍은 사진인데 블로그에 올리게 될 줄 몰랐네요 ㅋㅋㅋㅋ
    다먹은 음식샷 죄송 😢😢

    저기 소파 보이시죠? 소파분위기도 역시 옛날 앤티크한 가정집 분위기가 납니다.

    제가 머리에 찬 반다나 때문에 다방느낌이 조금 나지만ㅋㅋㅋㅋㅋㅋ

    실제로는 소품들 덕분에 그런느낌이 안나고 안락하고 우아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ㅋㅋㅋ

     

    총평: ★★★ (보통)

    맛: ★★ (호불호 갈릴 것 같기도 하고, 기대할 맛은 아니어서 이렇게 드려요. 맛없지는 않지만 기대없이 가시길...)
    분위기: ★★(앤티크 컨셉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하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어욤)
    대전 소제동 맛집을 찾고 계시거나 대전 이색 음식을 찾고 계시다면 슈니첼 추천드릴게요!!

    대전 소제동 맛집 슈니첼 주소:
    (도로명) 대전 동구 철갑2길 16

    대전 소제동 맛집 슈니첼 영업시간:
    매일
    런치 11:30-15:00 (라스트오더 14:00)
    디너 17:00-21:00 (라스트오더 20:00)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입니다!

    대전 소제동 맛집 슈니첼 위치:

    [카카오맵] 슈니첼
    대전 동구 철갑2길 16 (소제동) http://kko.to/xOHSo7nY0

    슈니첼

    대전 동구 철갑2길 16

    map.kakao.com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