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제동 동북아 : 꿔바로우 맛집, 내돈내산 후기
    TASTY/FOOD 2020. 10. 4. 08: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놀러다니느라 바빠 포스팅이 조금씩 더뎌지네요 ㅋㅋㅋ

    다시 열심히 하려고 노력해야겠어욤 ㅠㅠ

    저 오랜만에 소제동 나들이 다녀왔어요~~~

    지난 번 소제동 가는길에 봤던 소제동 동북아 갔다왔어욥.

    소제동 동북아는 중식집이예요. 이미 인스타에서는 꽤 핫하더라구요.

    소제동 동북아 외관입니다.

     

     

    외관 분위기 합격이예요 ㅋㅋㅋ

    소제동의 분위기와 너무 어울리는 살짝 허름해보이는 레트로감성!

    약간 중국 뒷골목에 있을 법한 찐 현지 비쥬얼(?)ㅋㅋㅋ

    일단 외관은 넘 맘에 들었어요.

    소제동 동북아 내부모습:

     

     

    소제동 동북아의 내부모습입니다.

    레트로 감성 뿜뿜이죠?? 내부가 그리 크진 않지만 자리는 꽤 넉넉했고

    저는 연휴때 가서 그런가 사람이 되게 없었어요.

    조명과 테이블자리들까지 진짜 중국분위기라 만족만죡

    이제 소제동 동북아의 메뉴판을 볼게요.

    소제동 동북아 메뉴판:

     

     

    앗 빛번짐때문에 메뉴판이 다 안보이네요 죄송...

    사실은 곱창마라전골이 먹고싶었는데ㅠㅠ 재료 소진이라고 했나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넘나 아쉽.. 그래서 곱창짬뽕이랑 꿔바로우 시켰어요.

    소제동 동북아 음식사진:

     

     

    곱창 짬뽕이랑 꿔바로우 나왔습니다 ㅠㅠ 악 너무 배고프니 얼른 먹어볼게요.

    먼저 나온 소제동 동북아 꿔바로우부터 내돈내산 평가 갑니당..

    소제동 동북아 내돈내산 후기:

     

     

    소제동 동북아 꿔바로우 소 (12000원)

    :★★★★

    쫀득하고 부드럽고 달달했던 꿔바로우

    사실 꿔바로우 자체가 맛없기가 정말 힘든 메뉴라고 생각하긴 해요 ㅋㅋㅋ

    그치만 소제동 동북아 꿔바로우는

    소제동 동북아 가신다면 추천하고싶은 메뉴예요 넘 맛있었어요!!!

     

     

    소제동 동북아 곱창짬뽕 (8500원) : ★★

    너무 짰던 곱창짬뽕.

    전반적으로 짜고 조미료맛이 강했고,

    곱창 비린맛이나 무겁고 짠 맛을 잡아줄 수 있는 야채맛이 부족했어요.

    야채가 거의 없고 국물도 시원하기 보단 너무 나트륨맛이 강했던....

    곱창을 좋아하고 음식에 호불호가 없는 베조는 이것도 맛있게 먹었지만

    같이 간 친구는 곱창을 좋아하는데도 너무 맛없다고 다 못먹었어요.

    소제동 동북아 총평: ★★

    분위기는 맘에 들었지만 짬뽕 맛이 너무 짰고

    서비스가 만족스러운 것도 아니었습니다 ㅎㅎ

    특히 친구는 절대로 다시 오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가게 되면 곱창짬뽕 시키지 마시고 꿔바로우 시키시길..ㅋㅋ

    소제동 동북아 영업시간:

    평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 14:30 / 20:30

    소제동 동북아 주차: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소제동의 골목골목에 다들 잘 찾아서 주차하시더라구요.ㅎㅎ

    소제동 동북아 위치: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