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횟집 : 중리동 싱싱회포차 내돈내산 후기
    TASTY/FOOD 2020. 10. 3. 18:17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횟집#대전회#중리동맛집#중리동횟집#대전중리동#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대전은 내륙지방인만큼 대전 횟집이 많지도 않고

    대전횟집 중 특별히 유명한 곳이 별로 없는데요.

    근데 요즘 날씨 좋고 소주먹기 좋고~~ 회에 쏘오주 먹기 딱 좋은 때잖아요.

    특히 대하와 전어가 철인 가을이라 대전사람이라도 전어를 안묵고 넘어갈 순 없잖아요~~~~

    그래서 대전횟집 추천을 들고왔어요! 바로 대전중리동에 있는 대전횟집 싱싱회포차 입니다. 싱싱회포차 사실은 페북에도 대전맛집으로 뜬 적이 있는데요.

    저는 근처에 친구가 살아서 친구 동네에서 소주한잔 하려다가 보이길래 들어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대전횟집 추천 포스팅으로 블로그에도 소개해드리기로 했어요!

    대전횟집 싱싱회포차 메뉴판:

    대전횟집 회 가격:

     

     

    대전횟집 싱싱회포차의 메뉴들입니다.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안보이는 부분도 있는데, 엄청 다양하죠 ㅋㅋㅋ

    아래 가을철메뉴가 적혀있네요. 대하구이랑 전어회, 전어구이

    대전횟집 싱싱회포차 전어회 가격:

    전어구이 전어무침 가격:

    대전횟집 대하가격:

     

     

    저희는 오징어회와 전어회를 시켰어요.

    오징어회 가격 : 15,000원

    전어회 가격: 15,000원

    가격이 저렴한데 비해 양은 매우 많았어요. 이따 보여드리겠지만, 혜자같은 가격과 양으로 가성비 갑인 대전횟집 싱싱회포차ㅠㅠ

    대전횟집 싱싱회포차 스끼:

     

     

    요건 대전횟집 중리동 싱싱회포차의 스끼입니다.

    스끼는 종류가 많거나 화려하진 않지만 소담하고 깔끔합니다. 맛도 있구요.

    사실 저는 스끼가 화려하고 비싼 집보다 메인인 회가 싱싱하고 저렴한 집이 좋더라구요.

     

     

    소주가 빠질 수 없겠져? 원하는 술을 말하면 이렇게 얼음통에 네 병을 통째로 넣어 갖다주십니다. 원하는 만큼만 드시면 돼요 ㅋㅋㅋ 저희는 이중 세병만 클리어

    대전횟집 싱싱회포차 전어회:

     

     

    싱싱회포차 전어회

    와. 먼저 나온 대전횟집 싱싱회포차의 전어회 (15,000원)

    너무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전어의 딱딱한 가시가 먹기 조금 힘들긴 했는데

    회 자체는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사실 기대를 안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고

    양도 적어보였는데 둘이가서 남기고왔습니다. ㅋㅋㅋ

    대전횟집 싱싱회포차 오징어회:

     

     

    조금 나중에 나온 오징어회 (15,000원)

    역시 저렴해서 별로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감동받았어요.

    솔직히 지난 여름에 태안가서 바다 바로앞에서 오징어회를 먹었었는데

    그때먹은 오징어회보다 대전횟집 싱싱회포차에서 먹은 오징어회가 열배는 맛있었습니다.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대전횟집인 이유...

    대전횟집 싱싱회포차에서 오징어회 드셔보세요ㅠㅠ

     

     

    오징어회, 전어회

     

     

    회만 먹으니 물려서 시킨 대전횟집 싱싱회포차의 라면도ㅋㅋ 맛있었습니다.

    대전횟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찐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대전횟집 중리동의 싱싱회포차,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너무 신선하고 좋아서

    가성비 갑입니다.

    매장도 깔끔하구요.

    단점은 화장실이 바깥 건물에 있고

    화장실은 리모델링이 안되어있어서 옛날식 화장실이예요ㅠㅠ

    대전횟집 싱싱회포차 영업시간:

    15:00~01:00

    대전횟집 싱싱회포차 주차:

    주차장은 따로 없었어요ㅠㅠ 어차피 소주한잔 할거라 저는 먹고 택시타고ㅋㅋ

    대전횟집 싱싱회포차 총평: ★★★

    가성비 갑, 진짜 싱싱한 회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대전 횟집.

    포차형식의 테이블과 분위기는 호불호가 갈리지만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화장실과 스끼 때문에 별점 두개를 뺐습니다.

    하지만 담에 회먹고 싶을 때 또 재방문할 의사 있어요.!!!

    대전횟집 싱싱회포차 위치: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