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마다프라자제주 : 룸컨디션 깔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았던 제주호텔
    TRAVEL/COUNTRY 2023. 10. 21. 17:02
    728x90
    반응형
    SMALL

    라마다프라자제주

    @ramadaplazajeju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오늘은 제주여행중 첫날 1박을 자고왔던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오래된 호텔이지만 정말 잘 관리되어있었고

    가격거품없이 기본에 충실해서

    아주 만족하고 왔던 숙소에요.

     

     

    🌴라마다프라자제주 위치🌴

    공항과 차로 13분거리라

    대부분의 렌트카 회사에서

    20분 안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

    오후비행기로 제주에 도착한 저는

    첫날 저녁을 여기로 결정했습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 외관🌴

    라마다프라자제주 외관입니다.

    리조트느낌이 나는 호텔 외관.

     

     

     

    🌴라마다프라자제주 주차🌴

     

    주차의 경우 렌트카는

    따로 주차등록할 필요 없이 이용하시면 되구요.

    렌트카가 아닌 경우는 프론트에서 주차등록을 요청해야합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 1층🌴

    주차하고 올라와서는 이런 풍경이 보이네요.

    통창으로 바다가 보이니 벌써 숙소가 마음에 듭니다.

     

     

    3~9층은 객실이고

    2층이 로비입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 로비🌴

    체크인 손님들로 붐볐던 오후5시의 라마다프라자제주 로비.

    예약은 미리 하지만,

    실 결제는 방문할때 프론트에서 합니다.

    빠르게 체크인 도와주셨고

    룸 내에 물 외의 모든 주류나 식품 등은 유료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 수영장, 헬스장 무료🌴

    그리고 체크인할때 수영장과 헬스장이용권을 같이 주셨습니다.

     

    이런 부대시설 이용에 추가 금액을 받는 호텔도 많은데

    라마다프라자제주는 추가금 없이 이용가능해서 좋습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 수영장🌴

    참고로 라마다프라자제주 수영장의 경우

    여름에만 실외수영장을 오픈합니다.

    제가 간 날짜는 여름 외 시즌이라 레인이 있는

    실내수영장만 운영중이었습니다.

    수영복 대여 가능하다고 해서 이용해보았는데요.

    수영복, 수영모, 수경 대여하는데 총 13,000원 들었습니다.

     

    대여하실 분들을 위해 팁을 드리자면

    수영복은 5층 스포츠센터로 가시면 입구에서 대여할 수 있고,

    수모와 수경은 거기서 결제하신후

    수영장 안쪽에 있는 응급센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응급센터에서 받는 줄 모르고 탈의실에서 한참 찾았다는...)

     

     

    아침에 갔더니 사람 별로 없었어요.

     

     

    위로 올라가서 내려다본 로비의 모습이 예쁘네요.

    엘리베이터가 옛날 프랑스 영화에 나올것처럼

    예쁘게 생겼습니다 ㅋㅋ

    라마다프라자제주 호텔은

    가운데가 뻥뚫려있고 객실이 삥둘러있는

    복도식 구조입니다.

    진짜 옛날 느와르 영화 속에 들어온 느낌ㅎㅎ

     

     

     

     

    🌴라마다프라자제주 조식🌴

    🌴라마다프라자제주 더블루🌴

    라마다프라자제주의 크루즈컨셉 식당 '더블루'입니다.

    사실 라마다프라자제주는 조식/석식이 괜찮다고

    꽤 유명한 숙소인데요. 저는 신청 안했지만

    아침에 보니 사람 정말 많았어요.

     

    조식 시간: 06:30 ~ 10:00

     

    조식 가격: 대인 40.0 / 소인 22.0

    석식 가격: 대인 102.0 / 소인 60.0

     

     

    다만 각종 이벤트가 있으니 가격할인 받을 수 있는게 있는지 꼭 체크해보세요.

     

     

    라마다프라자제주 뷔페 할인이벤트

     

    생일자 무료 너무 좋네요 ㅋㅋㅋ

     

     

     

     

    🌴라마다프라자제주 카페🌴

    🌴라마다프라자제주 스코트라🌴

     

    더블루 옆에는 스코트라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여기서도 예쁜 바다뷰를 보며 커피한잔 할 수 있어요 :0)

    탐이 났지만 일정이 바빠서 결국 가지 못했네요-

     

     

     

     

     

    🌴라마다프라자제주 스탠다드 패밀리트윈🌴

    🌴라마다프라자제주 패밀리트윈 한라산전망🌴

    제가 고른 객실은 4인이 묵을 수 있는

    스탠다드 패밀리트윈입니다.

    더블베드 두개가 놓여있습니다.

    바다전망 객실도 있지만 바다뷰는 제주여행내내 볼것이기 때문에

    저는 조금 더 저렴한 한라산뷰를 택했습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 패밀리트윈 한라산전망 뷰🌴

    한라산뷰 룸은 뷰가 별거 없습니다

    도로, 낮은 건물들과 멀리 한라산이 보이는데,

    그래도 막히지 않고 뚫린 뷰라 답답함은 전혀 없어서 좋아요.

    밤에는 야경이라 나쁘지 않았구요ㅎㅎ

     

     

     

    🌴라마다프라자제주 침구🌴

    살짝 바스락거리는 하얀 침구로

    상태는 매우 깨끗했습니다.

    푹신한 침대가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둘이 자기에 큰 불편함이 없는 더블사이즈였어요.

    다만 하버전망(측면바다) 방은

    킹사이즈 침대가 들어가기 때문에

    더 편할 것 같습니다.ㅋㅋㅋ

     

     

    화장대 거울이 크고,

    들어오는 입구에도 전신거울이 있어

    용이합니다 ㅎㅎ

     

    간식바가 조그맣게 있으나

    모두 유료이기 때문에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0^

    다양한 룸서비스도 있으나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 욕실🌴

    🌴라마다프라자제주 화장실🌴

    오래된 호텔이라 인테리어야 올드하지만

    넓고 쾌적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던

    라마다프라자제주의 욕실입니다.

    가운데에 세면대가 있구요.

    옆쪽으로는 변기가 있고 문을 여닫을 수 있습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 샤워실🌴

    🌴라마다프라자제주 욕조🌴

    변기 옆쪽으로는 샤워실,

    세면대 오른쪽으로는 욕조가 있습니다.

    샤워실과 욕조도 컨디션이 좋습니다.

    샤워실과 세면대, 변기있는 화장실 공간이 모두 분리되어 있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ㅎㅎ

     

     

     

     

    🌴라마다프라자제주 어매니티🌴

    샤워실에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마련되어 있구요.

    세면대에는 비누, 화장솜과 면봉이 있습니다.

    수건은 1인 2개 정도 구비되어있었어요.

    저희는 조금 모자랄 것 같아 프론트로 전화하여

    추가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바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4인이 잘 수 있는 패밀리트윈에도

    좌석은 두개뿐입니다 ㅋㅋ

    저는 특별히 앉을 일은 없어서 상관없었어요 ㅋㅋ

     

     

     

     

     

    라마다프라자제주 뒷편입니다.

    뒷편으로 나가면 해안로가 있어

    아침저녁으로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저녁식사후 들어오는 길에 뒷편에 있는 분수도 찍어봤습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 가격🌴

     

    날짜와 룸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20만원초반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약화면에서 체크하시고,

    20만원 언더 가격도 꽤 나오니 잘 살펴보세요.

     

    https://www.book-secure.com/index.php?s=results&property=krjej30939&arrival=2023-11-11&departure=2023-11-12&adults1=1&children1=0&locale=ko_KR¤cy=KRW&stid=anar6iytz&style=DIRECT&Hotelnames=ASIAKRHTLRamadaPlaza&hname=ASIAKRHTLRamadaPlaza&redir=BIZ&rt=1697768899

     

    Book secure

     

    www.book-secure.com

     

    🌴라마다프라자제주 총평🌴

     

    오래된 호텔이지만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

    기분좋게 지냈던 숙소입니다.

    공항에서도 가깝고 해안산책로도 좋았구요.

    근처에 이마트도 있고 바로 아래는 씨유도 있어

    필요한 용품을 구매하는데도 문제가 없었어요.

    가격에 비해 룸컨디션이나 부대시설, 서비스 등이

    쾌적하고 만족할만한 수준이었습니다.

    조식뷔페도 맛있다고 하니 여러방면에서

    보통 이상의 퀄리티를 내는 호텔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제주도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로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